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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하이카서비스 특약에 가입하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막상 가입은 해놨는데 필요할 때마다 어떻게 해야 할 줄 몰라 당황했던 경험, 다들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된 고객이라면 언제든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가입대상은 승용차, 경 · 4종 화물, 경 · 3종 승합차로 긴급출동 서비스는 총 6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험기간 중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 경우에는 하이카서비스 특약만 별도로 가입하는 게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중형 화물이나 승합차를 모시는 분들이라면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이 3회밖에 되지 않고 그 범위도 배터리 방전 시 시동 서비스,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비상급유, 긴급 견인 서비스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타이어 펑크나 긴급 급유가 필요한 상황이 발생하면 콜센터(1588-5656)로 전화하여 사고 접수를 하고 하이카 전문 서비스 요원이 현장으로 출동하면 서비스를 제공받으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현대해상 모바일 홈페이지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현대해상 앱을 설치한 후 [고장출동 서비스]를 신청하면 위와 같은 조치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면 '내가 이 서비스에 가입했던가?'하고 기억이 안나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가입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아래 링크를 통해 서비스 유무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 가입내역 확인하기

https://www.hi.co.kr/bin/CS/MT/CSMT5001G.jsp

 

고장출동 서비스 < 하이카서비스 < 고객서비스 < 현대해상

본문 고장출동 서비스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고객 가입대상 : 승용차 / 경 · 4종화물 / 경 · 3종승합 제공횟수 : 6회 (18.7.26 이전 책임개시일 발생 계약은 5회 단, 단기계약 보험기간에 따라 제공

www.hi.co.kr

 

혹시라도 차량에 문제가 생겼을 시 당황하지마시고 가입되어있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적극 활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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