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내 COVID-19 사정이 점점 악화되면서 연말 여행을 계획하셨던 분들에게는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 수 없는데요.

 

하지만 요즘 들어 많은 분들이 답답한 일상 속에서 벗어나는 방법으로 호캉스를 선택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안전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준비하기 위해 '호텔스컴바인 예약'과 '호텔스컴바인 12월 할인혜택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호텔스컴바인'은 어떤 사이트일까?호텔스컴바인은 사이트 별로 호텔 요금을 비교할 수 있게 해주는 숙박 예약 사이트입니다.

 

각각의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수집한 가격정보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해 원하는 숙소를 최저 가격으로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마음에 드는 호텔과 상품을 고르면 해당 사이트로 예약이 완료될 수 있게 연결해주니 가격비교와 에약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약은 어떻게 할까요? 아래 링크를 눌러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호텔스컴바인 예약] 바로가기

https://www.hotelscombined.co.kr/

 

최저가 보장! 모아보면 보인다, HotelsCombined

국내외 주요 호텔 예약사이트의 실시간 특가를 HotelsCombined에서 한 눈에 비교하세요.

www.hotelscombined.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가려고 하는 여행지의 지역명과 날짜를 선택합니다.

 

저는 임의의 여행지로 '여수'를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는 날짜를 선택한 후 돋보기를 클릭하면 해당날짜에 예약할 수 있는 호텔에 대한 검색 결과가 뜨게 됩니다.

 

 

해당 호텔에 대한 위치부터 별점, 가격, 예약 가능한 사이트까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맘에 드는 호텔을 골라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바로예약] 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의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호텔 관련 정보와 예약 일정 등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격비교에서 예약까지 한꺼번에 진행할 수 있는 호텔스컴바인 예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호텔스컴바인에서 진행하는 12월 할인혜택을 누려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호텔스컴바인 예약 확인창에서 [호텔에서 결제]로 예약한 호텔에서 숙박이 완료되면 익월 중 네이버포인트 7%를 적립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체크아웃을 기준일로 익월 마지막 영업일 이내에 예약 당시 입력한 네이버 ID로 자동 적립됩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12월 1일 ~ 12월 30일까지이며 이 기간에 투숙해야지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립 방법 및 예약 안내는 아래 사진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